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집수리,방수,설비,페인트공사
아톰하우스
회사소개
  • 인사말

  • 오시는길

인사말

인사말

  • 공간을 아름답게! 생활을 편리하게!
    집수리,방수,설비,페인트공사 아톰하우스
    종합 집수리 전문업체 고객만족 100%를 약속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아톰하우스를 끊임없이 사랑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고객 어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톰하우스는 설비공사, 방수공사, 페인트공사등 종합 집수리 전문업체로 최신 디자인 경향과 거주자의 취향 그리고 주거 공간의 형태에 따라 최상의 디자인을 설계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시공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와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 완벽한 시공으로 고객님의 믿음에 보답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여러분들의 깊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항상 고객 여러분과의 작은 약속이라도 소중히 생각하며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더욱 노력하는 아톰하우스 되겠습니다.
    저희 아톰하우스를 선택하신 고객님들께 후회없는 선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홈페이지 전화 혹은 고객상담실을 이용해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 대전집수리010-4404-9000.1004114.co.kr대표 : 이재복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이재복
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310-14핸드폰 : 010)4404-9000전화번호 : 042)625-9003이메일 : dl9000dl@naver.com
COPYRIGHT 아톰하우스.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Freepik